공유하기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정치분야 대정부질문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에게 질의를 하고 있다.
이날 한 총리는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인사 제청권자이자 책임총리로서 윤석열 정부의 인사 문제에 대해 사과할 의향이 있느냐'는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지적에 이같이 답했다.
한 총리는 '장관 후보자부터 부총리까지 줄줄이 낙마하는 것에 대한 총리 책임은 있나'라는 물음에 "저에게도 일말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