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윤석열 대통령이 22일 참석 예정이었던 5차 민생토론회에 불참한다.
22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생활규제 개혁'을 주제로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감기 기운이 있어 참석하지 않는다.
5차 민생토론회를 30분가량 앞두고 대통령실은 이번 토론회에 윤 대통령이 불참하고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이 토론회를 주재한다고 공지했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의 토론회 불참에 대해 "윤 대통령이 감기 기운이 있어 사람 많은 곳에 가기가 어려워 불참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