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그룹 AOA 출신 배우 김설현이 운동을 끝낸 후 자장면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9일 밤 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설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설현은 실내 클라이밍장에서 쉬운 코스부터 어려운 코스까지 도전에 도전을 거듭한다. 김설현은 다른 사람들이 실패한 코스도 보란 듯 해내며 놀라운 운동 신경과 승부욕을 보여준다. 이어 고난도 코스에 도전하며 "나 오늘 이거 성공할 때까지 집에 안 간다"고 의지를 보여주기도 한다.
김설현은 클라이밍 후 붕어빵 가게를 방문한다. 한번 꽂힌 음식은 계속 먹는다는 김설현은 붕어빵에 꽂혀 올해 '붕어빵 100개 먹기' 기록에 도전 중이라고 고백한다.
김설현은 고된 운동을 마친 후 저녁 메뉴로 단골집에서 주문한 짜장면과 탕수육을 흡입한다는 후문이다. 그는 "식단 관리를 하지 않고 마음껏 먹는 편"이라며 "운동을 하니 살이 쏙쏙 빠진다"며 클라이밍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