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병주 의원과 기념촬영하는 정동영 후보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정동영 더불어민주당 전주시병 후보와 김병주 의원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3.1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