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제55기 삼성전자 정기주주총회가 20일 경기 수원 영통구 하동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된 가운데 주주들이 주주확인을 하고 있다.
'국민주'로 꼽히는 이날 삼성전자 주총은 개회선언, 출석 주식수 보고, 의장인사, 보고사항(△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회의목적사항, 폐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