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헌혈 행사에 참여한 안기청  KT 전남법인고객담당 상무와 이경채 전남·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생명나눔 행사 참여를 독려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전남북광역본부 제공.
20일 헌혈 행사에 참여한 안기청 KT 전남법인고객담당 상무와 이경채 전남·북광역본부 경영기획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생명나눔 행사 참여를 독려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전남북광역본부 제공.


KT 전남·북광역본부는 20일 광주 동구 KT 광주타워 뒷 광장에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한 헌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KT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kt cs를 비롯한 그룹사와 광주타워 입주사 직원들이 동참했으며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헌혈증을 기부하는 등 혈액수급난 극복에 힘을 보탰다. 수급 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의료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