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나경원 서울 동작을 국민의힘 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나베'(나경원+아베 신조 전 일본총리) 발언에 대해 "개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나 후보는 3일 방송된 YTN라디오 '뉴스킹'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 대표가 자신을 나베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개의치 않는다. 동작 주민들께서 지켜주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 후보는 "어제(2일) 이 대표 발언은 뭐 더 드릴 말씀이 없다"며 "그냥 저는 높게 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나 후보 인식이) 자위대 문제 등 일반 국민들의 일반적 정서와 동떨어진 측면이 있는 것 같다"며 나베라는 표현을 사용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