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 ⓒ News1 송원영 기자 |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강서갑 선거구에서 이 지역구 현역 의원인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구상찬 국민의힘 후보를 앞서고 있다.
10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40분 기준 강서갑 개표가 32.47% 진행된 가운데 강 후보는 2만1585표(60.24%)를 얻어 36.90%(1만3222표)를 득표한 구 후보를 8363표 차이로 앞섰다.
남평오 새로운미래 후보는 1023표(2.85%)를 확보했다.
투표 마감 직후인 이날 오후 6시쯤 발표된 지상파 방송 3사 출구조사에선 강 후보가 55.9%, 구 후보가 41.2%를 각각 얻을 것으로 예측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