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봄마켓 찾은 진교훈 구청장
(서울=뉴스1) =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11일 오전 서울 강서구 발산역 1번 출구 일대에서 사회적경제기업과 봄맞이 나들이를 주제로 열린 ‘사봄마켓’에서 내빈들과 함께 행사의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어 보이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강서구 제공) 2024.5.1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