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안양시는 사회적 고립 고위험군 1인 가구 약 130명을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인공지능(AI) 안부든든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일과 생활 균형 잡는 '버블밸런스 캠페인' 추진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기관으로 선정돼 오는 7월부터 가족친화적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한 '버블밸런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안양도시공사,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안양도시공사는 오는 28일까지 '제2회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면 총 100만원의 포상금을 수여하고, 채택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 및 예산확보 등을 통해 향후 공사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