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환영사 하는 곽영호 회장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곽영호 대한응급소아의학회 회장이 7일 오전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2024 대한소아응급의학회 춘계 학술대회 ‘소아응급, 정면 돌파’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2024.7.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