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매일매일 열대야'
(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열대야가 이어진 15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여름밤 무더위를 식히고 있다.

서울은 지난달 21일부터 이날까지 열대야가 26일째 이어지면서 역대 최장 열대야를 기록한 2018년과 같은 일수를 기록했다. 2024.8.15/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