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5.31/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4.5.31/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서울=뉴스1) 임세원 기자 = 더불어민주당 신임 서울시당 위원장에 장경태 의원(서울 동대문을)이 선출됐다.

장 의원은 17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정기당원대회에서 총 9만 1762명 투표자 중 92.97%의 찬성을 받아 신임 서울시당위원장으로 당선됐다. 민주당 서울시당 위원장 선거에는 장 의원이 단독으로 입후보했다.


장 신임 위원장은 당선 후 "내일 선출될 대표 및 최고위원들과 함께 2018년 지방선거 승리와 서울시정 승리를 다시 만들어내겠다"며 "가장 크게 승리할 수 있는 서울시당 위원장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