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단식투쟁 이어가는 임현택 의협 회장
(서울=뉴스1) 박세연 기자 =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3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로비에서 의대증원 저지를 위한 단식투쟁을 이어가고 있다. 2024.8.3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