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청도지부 임직원들이 청도반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여한 모습/사진제공=NH농협은행 경북 청도지부
농협 청도지부 임직원들이 청도반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여한 모습/사진제공=NH농협은행 경북 청도지부



NH농협은행 경북 청도지부 임직원들이 지난 6일 청도군 일대에서 열린 '청도반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우의와 화합을 다졌다.


이번 마라톤에선 농협 경북지역본부, 농협 청도지부, 관내 농축협 6개 등 임직원 약 230여명이 참가해 협동조합 임직원 간 친목을 다지고 청도를 찾은 전국 마라토너들을 환영하는 깃발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 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 경북팀 단원들도 함께 참여해 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며 범농협 임직원들의 열정과 청도마라톤의 열기를 SNS로 홍보하기도 했다.


최진수 농협 경북본부장은 "지역에서 열리는 청도반시 전국마라톤대회는 범농협 직원들간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마라톤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청도의 아름다운 가을풍경과 정취를 느끼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