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승기가 오랜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이승기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지난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다음달 4일 오후 6시에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가 발표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이승기가 그동안 함께했던 동료 뮤지션들과 작업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승기는 지난 4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손잡고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