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경영자총협회가 올해 청년성장프로젝트 운영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광주경총은 지난 13일 이성룡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이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광주경총 주최 '1671회 금요조찬포럼' 초청 강연에 앞서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에게 '청년성장프로젝트' 운영 최우수기관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올 한해 광주경총 청년성장프로젝트에는 80여 회원사의 2318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청년성장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가 신입사원 장기근속 유도와 직장적응 지원을 위해 추진한 핵심사업이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앞으로도 청년이 회사에 적응하고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