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상공회의소가 운영하는 FTA통상진흥센터는 1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 중소·중견기업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FTA 통상데스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광주·전남FTA통상진흥센터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변화하는 통상환경 속에서 지역 기업들의 FTA 활용 역량과 수출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