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과 중앙고속(대표이사 최상호)은 오는 22일부터 동서울~서부산(사상)을 운행하는 신규 노선을 개통한다.
동서울~서부산(사상) 노선은1일 2회 운행하며, 요금은 우등고속 3만4200원, 소요시간은 4시간20분이다.
동서울~서부산(사상) 하행 운행시간은 오전 8시30분, 오후3시, 서부산(사상)~동서울 상행 운행시간은 오전7시20분, 오후 3시40분이다.
금호고속 관계자는 금번 노선 신규 개통으로 "동서울~서부산(사상) 구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노선과 관련한 문의는 금호고속(15-444-888), 중앙고속(02-535-41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