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대학교는 ‘2016년 1학기 마일리지 우수학생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동서울대는 이번 시상식에서 총 98명의 재학생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마일리지 우수 학생은 동서울대에서 인정하는 비교과 프로그램의 활발한 활동에서 마일리지 점수를 많이 부여 받은 학생으로 인정을 받는 것이다.


올해 1학기에 이뤄진 비교과 활동에 따른 마일리지 점수를 기준으로 A그룹 16명, B그룹 11명, C그룹 13명, D그룹 12명, E그룹 46명 등 총 98명의 우수학생에게 시상했다.

동서울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올해 2학기에도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학생들이 비교과 활동에 더욱 많이 참여하도록 제도를 개선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