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조달청이 19일 정부광주합동청사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정부 3.0,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조달청 직원 토론회는 지난 2013년부터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조달행정 전반에 대해 머리를 맞대는 전통적인 행사로,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이다.
광주조달청 직원 토론회는 지난 2013년부터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조달행정 전반에 대해 머리를 맞대는 전통적인 행사로,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 자리에서 직원들은 평소 업무를 수행하면서 느꼈던 불합리한 제도ㆍ관행의 개선, 업무 절차 간소화, 고객 만족도 제고 등 다양한 분야의 토론 과제를 발표하고, 질의ㆍ응답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