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7일 광화문 ‘일민 미술관’ 앞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약 측은 ‘효(孝)’에 대한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이 현장에 비치된 엽서에 손글씨로 쓴 편지와 즉석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부모님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부모님께 평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직접 편지를 써서 전해보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절기상 입동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달 말까지 독거 어르신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참여한 수만큼 구강용품으로 구성된 ‘효 박스’를 기부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