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복지 의정대상을 수상한 동구의회 전영원,조승민 의원
광주 동구의회 전영원, 조승민 의원이 22일 프라도 호텔에서 열린 광주복지리더스포럼의 '광주복지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지역사회복지 발전 우수 조례를 제(개)정하고 시민이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로 최우수상에는 전영원의원이, 우수상에 조승민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영원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소외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며 주민들에게 항상 낮은 자세로 헌신하고 따뜻하게 다가가는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승민 의원도 "주민들 곁에서 작은 목소리까지 경청하며 주민의 삶의 질이 실질적으로 향상될 수 있는 조례 제정과 개정에 힘써 나갈 것이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광주복지리더스포럼은 복지광주를 지향하는 리더들의 소통과 공감의 장으로, 휴먼정책 네트워크로써 다함께 마음모아 시민중심 현장존중의 복지광주를 만들어가는 공부 모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