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태권도 시범단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특별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세계태권도연맹(WT)과 국제태권도연맹(ITF) 태권도 합동 시범공연(남·북태권도 합동 시범공연)에서 공연을 마치고 상호간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