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강원도 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한국과 일본의 준결승전에 출전한 한국 김은정이 1엔드에 3득점을 올리고 일본팀을 바라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