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예비후보는 22일 광주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광주 동구청장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강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으로 기성세대와 다른 새로운 세대의 정치참여가 시작되었다. 소모적인 논쟁을 넘어 생산성 있는 미래 비전을 설계하겠다"며 "이번 선거는 과거와 결별하고 미래형 리더십을 선택해서 광주 동구가 호남정치 1번지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후보 등록과 함께 본격적인 정치행보에 돌입한 강 예비후보는 유튜브 채널 <데블스 TV> 인터뷰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참신한 선거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