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학교 태권도경호학과는 경남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열린 '2018년도 전국 종별 태권도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반부 -63kg에 출전한 김동주(1년)와 -80kg 김덕훈(2년)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80kg에 출전한 김수환(3년) 선수와 -74kg 김성혁 (1년)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수환 선수는 "겨울 방학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여 올린 값진 금메달과 동메달이기에 더욱 큰 감동이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