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는 11일 오전 11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3.15포인트(0.53%) 오른 2477.31을 기록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207억원, 526억원을 순매수하며 상승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개인은 1792억원 순매도하며 홀로 ‘팔자’ 기조를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 셀트리온, POSCO, 삼성물산, LG화학 등 대부분의 시총상위종목들은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9.47포인트(1.11%) 오른 864.40을 기록하고 있다. 오전 11시5분 기준 개인과 기관은 각각 55억원, 95억원을 순매수하고 있으며 외국인은 97억원을 순매도하고 있다.
주요종목에서는 신라젠과 나노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펄어비스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