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콘서트가 끝나고 어떻게 시간을 보냈냐는 질문에 “미국에서 공연 보러 온 친구들을 만나 놀이공원에 다녀왔어요. 고마워서 제가 저녁도 사고, 오랜만에 보니까 기분이 좋았죠’ 라고 답했다.
그리고 17개 도시 월드 투어라는 큰 성과를 이뤄낸 기분에 대해 묻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커요. 솔직히 팬들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큰 사랑이 당연한 일은 아니에요. 갓세븐을 보고 싶어 하고 응원해주니까 저희도 더 많은 도시에서 공연을 할 수 있죠"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