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11시40분 대전시 유성구 국방과학연구소 연구동 실험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10분만에 연구소 직원들이 자체 진화했으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연구소 관계자와 소방당국은 실험실 내 냉장고에서 과열로 인해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한편 국방과학연구소는 국방에 필요한 무기나 장비, 물자에 관한 기술적 조사 및 연구 개발하는 기관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