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는 5일 전 거래일 대비 2.63포인트(0.11%) 오른 2450.39에 거래를 시작했다. 개인은 82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4억원, 73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반도체와 제약바이오주가 1~3%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4.27포인트(0.49%) 오른 881.71에 거래를 시작했다. 외국인은 13억원을 순매수하며 상승장을 주도하고 있고 개인과 기관은 각각 9억원, 8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주요종목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신라젠 등이 1~5%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나노스가 3%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