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는 15일 전 거래일 대비 8.70포인트(0.36%) 오른 2432.18에 거래를 시작했다. 오전 9시7분 기준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30억원, 6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기관은 37억원 순매도하며 홀로 ‘팔자’ 기조를 보이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LG화학 등이 1~2%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나머지 종목은 보합권내 등락을 나타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2.21포인트(0.26%) 오른 866.77에 거래를 시작했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13억원, 10억원 순매수하고 있으며 기관은 38억원 순매도하고 있다.
주요종목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바이로메드, CJ E&M 등이 1~2%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