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선익시스템, 주당 0.5주 무상증자 결정 홍승우 기자 |ViEW 1,611| 2018.08.14 15:07:22 선익시스템은 보통주 1주당 0.5주를 새로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새로 발행되는 주식은 보통주 299만9295주이며 1주당 액면가액은 500원이다.이번에 새로 발행되는 주식은 배정기준일은 오는 29일이며 상장예정일은 다음달 18일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이찬진 "새마을금고 감독 정비 필요"…금감원 이전론엔 쓴소리 2 이찬진 금감원장 "스페이스X 배정 무산, 투자자 보호 관점서 검사" 3 이찬진 "전세, 부동산 버블 원인 중 하나"…사내대출 규제도 시사 4 [오늘증시]SK하이닉스, 삼성전자 보통주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5 삼성·SK그룹 시총 대결 후끈, 2808조 vs 2462조…격차 346조 랭킹뉴스 더보기
시대 리포트 2030에게 던지는 3가지 질문 참정권 시위 'My Right 세대' 2026-06-18 [시대리포트]2030의 '참정권 시위'는 사회적 변화 신호탄인가? [시대리포트]2030은 갈등과 분열의 진영논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시대리포트]2030의 독자적 정치세력화는 가능할까? 시대 리포트 더보기
금융·증권 최신기사 이찬진 금감원장 "스페이스X 배정 무산, 투자자 보호 관점서 검사" 이찬진 "새마을금고 감독 정비 필요"…금감원 이전론엔 쓴소리 삼성·SK그룹 시총 대결 후끈, 2808조 vs 2462조…격차 346조 ABL생명, 보육원 찾아 환경정비 봉사…"쾌적한 생활공간 지원" 30% 성과급에 노란봉투법까지…조선업계, 역대급 하투에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