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대학입학제도 개편 방안 등을 담은 교육부 발표가 17일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진행된 가운데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브리핑을 하기 위해 단상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