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GS, 계열사에 강남 GS타워 임대
홍승우 기자
|ViEW 1,894|
GS는 강남구에 위치한 GS타워를 계열사인 GS리테일·GS칼텍스에 임대한다고 17일 공시했다. 임대기간은 오는 10월1일부터 2020년 9월30일까지다. GS칼텍스, GS리테일의 거래금액은 각각 141억4600만원, 60억62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