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세팍타크로가 남자 레구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대표팀은 27일 인도네시아 팔렘방 자카바링 스포츠시티 라나우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레구(3인제) 준결승에서 인도네시아에 0대2로 패했다.
세팍타크로는 동메달 결정전을 따로 치르지 않아 한국은 동메달을 따게 됐다.
한국은 2014년 안방에서 열린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사상 처음으로 남자 레구 결승에 올라 은메달을 땄지만 이번에는 결승 문턱에서 고배를 마셨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