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오션브릿지, 자회사 흡수합병 결정
홍승우 기자
|ViEW 922|
오션브릿지는 시너지 극대화와 경영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회사 미래하이트론을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합병비율은 1대0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12월3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