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5.45포인트(0.25%) 오른 2161.71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과 기관은 651억원, 446억원 순매수했고 외국인은 1112억원 순매도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에 비해 13.18포인트(-0.61%) 내린 2143.08에 거래를 시작했지만 오후 들어 상승 전환에 성공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 현대차(2.16%), LG화학(2.27%), SK텔레콤(1.24%)는 상승했고 삼성전자(-0.80%), SK하이닉스(-1.13%), 셀트리온(-1.65%), 삼성바이오로직스(-1.32%) 등은 하락했다.
신라젠(2.33%), CJ ENM(2.56%), 포스코켐텍(3.78%), 나노스(4.73%), 스튜디오드래곤(1.86%) 등은 강세를 보였고 셀트리온헬스케어(-0.37%), 메디톡스(-2.28%) 등은 약세를 보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