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가상화폐(암호화폐)가 1일 오후 5시30분 기준으로 상승세를 나타냈다.
이날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원에 따르면 암호화폐 대장격인 비트코인의 시세는 전날 같은 시간대 대비 6만4000원(0.90%) 상승한 718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아이오타(3.93%, 529원) ▲비트코인 골드(2.82%, 4만100원) ▲이오스(2.6%, 5920원) ▲질리카(2.56%, 40원) ▲퀀텀(2.35%, 4360원) ▲리플(2.2%, 511원) ▲오미세고(1.96%, 3650원) ▲라이트코인(1.9%, 5만6400원) ▲비트코인 캐시(1.48%, 48만원) ▲카이버 네트워크(1.46%, 488원) ▲이더리움(1.18%, 22만3700원) ▲제로엑스(0.91%, 883원) ▲이더리움 클래식(0.2%, 1만190원) 등은 상승세를 나타냈다.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이는 암호화폐는 스트리머다. 스트리머는 24시간 전 대비 14.89% 상승한 54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거래금액 기준으로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순으로 가장 활발한 거래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