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한 오란씨걸(임민소·남수진·김도휘씨)은 이번 12월호에서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오란씨걸은 촬영 현장에서 오란씨의 파인애플, 깔라만시, 오렌지 라인업에 맞춰 비타민C 가득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뽐냈다는 전언이다.
지난달 18일 선발된 오란씨걸은 이번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오란씨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