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차준택 부평구청장(사진 가운데)이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으로부터 김장김치 3000kg를 전달받았다. /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22일 ㈔전국자원봉사연맹으로부터 이웃돕기 성품으로 김장김치 3000㎏(300상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장김치는 부평구 22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전국자원봉사연맹은 지난해 12월에도 쌀 5000㎏과 김장김치 5000㎏을 부평구에 기탁한 바 있다. 

안천웅 전국자원봉사연맹 사무총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추위로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도와주신 전국자원봉사연맹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