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이용빈 광산갑 지역위원장, 정무창 광주시의원, 박현석, 공병철, 박경신, 운혜영, 김미영 광산구의원, 정수명 사무국장 및 당직자,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산구 하남시영 2차 아파트 200세대를 돌면서 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을 살피고, 미리 창문 크기별로 준비한 단열재를 부착하고 주변을 정리했다.
이번 광산갑 봉사활동은 연말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훈훈한 겨울나기를 위해 당원들과 힘을 합쳐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
이용빈 위원장은 “광주시·구의원, 당직자, 당원, 자원봉사와 함께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나가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광산갑 지역위원회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