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1.37포인트(0.07%) 상승한 2061.49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과 외국인은 2527억원, 2261억원 순매도했고 기관은 4955억원 순매수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일보다 7.42포인트(-0.36%) 내린 2052.70에 거래를 시작했지만 기관 매수세에 상승 마감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 SK하이닉스(2.39%), 현대차(0.82%), LG화학(4.22%), 삼성바이오로직스(1.74%)가 강세를 보였고 셀트리온(-1.79%), 한국전력(-2.62%), 포스코(-2.40%) 약세를 보였다.
포스코켐텍(8.54%), 바이로메드(1.69%), 메디톡스(6.03%), 스튜디오드래곤(2.81%)는 상승했고 셀트리온헬스케어(-0.36%), 신라젠(-0.54%), CJ ENM(-1.75%) 등은 하락 마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