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과 함께하는 학생동아리 운영 공유회' 장면. / 사진제공=화성시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한해 '마을과 함께하는 학생동아리' 운영을 공유하는 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는 화성시 인재육성재단 교육협력지원센터 주관으로 동아리별 연간활동 발표 및 활동소감 공유, 내년 학생 NGO프로젝트 지원사업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재능기부 수학교실 ▲노인복지시설과 연계한 공예품 만들기 재능기부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지역 농가와 연계한 하자농산물 거래활성화 등 지역과 연계한 실질적 차별화한 프로그램을 수행해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