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SKT “연말까지 5G 가입자 1000만명 확보 전망” 팽동현 기자 |ViEW 909| 2021.05.11 17:27:12 SKT 로고 /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11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기존에 제시했던 목표가 올 연말까지 5G 가입자 900만명 확보였는데 지금 추세 보면 1000만명도 가능할 전망”이라고 밝혔다.SK텔레콤은 “1분기 말 기준 가입자 674만명을 달성하며 시장 리더십을 견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이명길 대표 "사업 포트폴리오 원점 재검토"…한솔, AI로 체질전환 2 이재현 '넘버원만 키워라' 특명…CJ, 식품·바이오 재편 속도 3 [상생코리아]보령, 우주 연구소 세운다…스페이스X 시대 경쟁 잰걸음 4 AI 시대 핵심 인프라 떠오른 데이터센터… 국내 시장 공략 속도전 5 6월1~20일 수출 620억달러 '역대 최대'…반도체 188.4%↑(종합) 랭킹뉴스 더보기
시대 리포트 2030에게 던지는 3가지 질문 참정권 시위 'My Right 세대' 2026-06-18 [시대리포트]2030의 '참정권 시위'는 사회적 변화 신호탄인가? [시대리포트]2030은 갈등과 분열의 진영논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시대리포트]2030의 독자적 정치세력화는 가능할까? 시대 리포트 더보기
산업 최신기사 라인야후 품에 안긴 카카오게임즈…주주연대 "기업가치 회복해야" KT, AI 스타트업 발굴…'AX 사업파트너 육성' 전시장 밖으로 나온 푸조…라이프스타일 마케팅 강화 1000호서 2000호까지 3년…오스템, 인테리어 사업 고속성장 이명길 대표 "사업 포트폴리오 원점 재검토"…한솔, AI로 체질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