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관세청에 따르면 1월 1~10일 수출은 139억45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24.4% 증가했다. 조입일 수를 고려한 일평균수출액도 21억50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24.8% 늘었다.
수출은 전년동기대비 반도체(23.3%), 석유제품(135.3%), 승용차(26.2%), 정밀기기(29.2%) 등에서 늘었다.
이달 1~10일 수입은 188억90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57.1% 증가했다. 이 기간 무역수지는 49억5000만달러 적자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