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지수가 장중 900선 밑으로 떨어졌다.
25일 오전 10시35분 코스닥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1.16포인트(1.22%) 하락한 904.24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59분쯤 전거래일 대비 15.50포인트(1.69%) 하락한 899.90포인트까지 내려가며 900선 밑으로 떨어졌다가 회복했다.
장중 코스닥지수가 900선 아래로 떨어진간 지난해 3월11일(890.97포인트) 이후 10개월만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