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롯데는 스파크맨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스파크맨은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공항 출국 심사과정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 별다른 증상은 보이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스파크맨은 재검사 후 출국일정이 조정될 예정이다. 다만 스파크맨은 입국해도 자가격리 기간을 거쳐 다음달 중순쯤 팀훈련에 합류할 전망이다.
하지만 미국 현지서 치료가 필요할 경우 시기는 팀 합류 시기는 더 늦어질 가능성도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