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제22대 최상익 교육장 취임. / 사진제공=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제22대 최상익 교육장이 취임했다고 4일 밝혔다.

최상익 교육장은 1988년 교직생활을 시작하여 탄벌중학교 교감, 신평중학교 교감, 곤지암고등학교 교장, 경기도교육청 교육과정정책과 장학관,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장, 성남교육지원청 교육국장 등을 역임했다.

최상익 교육장은 “교육공동체 간 활발한 소통을 통해 교육지원청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행복한 구리남양주 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 현장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