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익 교육장은 1988년 교직생활을 시작하여 탄벌중학교 교감, 신평중학교 교감, 곤지암고등학교 교장, 경기도교육청 교육과정정책과 장학관,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장, 성남교육지원청 교육국장 등을 역임했다.
최상익 교육장은 “교육공동체 간 활발한 소통을 통해 교육지원청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행복한 구리남양주 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 현장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