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구매·기부를 진행하며 해당 온누리상품권은 오는 8일까지 대구·경북 취약계층 1800여 세대에 전달된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지역 취약계층 지원과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전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은 "준비한 온누리상품권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지역과 지역민을 생각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